(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의 ‘야간비행’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2일 오후 6시 에이티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의 타이틀곡 ‘야간비행’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텅 빈 교실 속 홀로 쓸쓸히 앉아 있는 여상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그리고 그 앞에 놓인 이번 앨범의 오브제 ‘종이비행기’가 클로즈업되며 차례로 다른 멤버들의 모습이 드러난다.
뿌연 안개로 앞이 제대로 보이지 않는 활주로, 도시의 야경이 펼쳐진 건물 루프탑, 어둠 속 차례로 점등되는 터널 속 등 다양한 곳에서 등장하는 에이티즈의 눈빛에는 고독과 혼란이 녹아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짧게 흘러나오는 ‘야간비행’의 노랫말 “우린 여기서 / 지금 모습으로 / 무엇이 돼야 한다면”이라는 한 소절이 한 번쯤 청춘의 소용돌이를 느껴봤던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가운데, 멤버 홍중과 민기의 작사 참여 소식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에이티즈의 첫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의 타이틀곡 ‘야간비행’의 뮤직비디오는 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