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싱어송라이터 지소울(GSoul)이 새 EP 앨범 ‘Natural’을 발매한다.
지소울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앨범 ‘Natural’ 발매를 예고했다.
앨범 발매에 앞서 지소울은 지난 1일 JTBC ‘비긴어게인 오픈 마이크’를 통해 타이틀 곡 ‘Natural’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따뜻한 감성과 감미로운 보이스로 듣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지소울의 새 EP 앨범 ‘Natural’은 타이틀 곡 ‘Natural’과 한국어 버전을 포함, ‘BY MY SIDE’, ‘FREE (I’M GONNA BE)’, ‘ANOTHER DAY’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 곡 ‘Natural’은 제목처럼 널 사랑하는 일이 내겐 자연스럽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잔잔한 기타 선율과 지소울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애절한 감성을 극대화한다.
지소울은 ‘You’, ‘Love Me Again’, ‘Hate Everything’, ‘사랑이 공평할 순 없을까’ 등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은 만큼 이번 EP 앨범 ‘Natural’을 통해 다시 한번 역대급 감성 발라드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처럼 새 EP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지소울은 그동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인트로 필름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지소울의 음악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이날 오후 6시 지소울의 새 EP 앨범 ‘Natural’이 발매된다”며 “지소울의 다채로운 음악적 매력을 담아내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이번 새 EP 앨범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워너뮤직코리아, 굿프로젝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