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오는 2일 와이낫미디어의 새 드라마 '파트타임 멜로' 두 번째 OST 'Falling Down'가 발매된다.
KBS2 ‘슈퍼밴드2’에 출연하여 ‘만렙 프로듀서’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은 바 있는 싱어송라이터 nokdu(녹두)가 참여한 'Falling Down'는 인디팝 스타일의 곡으로 자신도 모르게 사랑에 빠져가는 캐릭터의 심리를 그렸다.
좋아하는 사람으로 인해 온 세상이 반짝이고 그 사람으로 채워진다는 사랑스러운 내용이 가사에 담겼다. nokdu의 부드럽고 로맨틱한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곡의 분위기를 더욱 달달하게 만들었다.
더불어 ’간 떨어지는 동거’,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크라임 퍼즐’, ‘라이프’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한 박장현 작곡가가 작사·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Falling Down'은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파트타임 멜로'는 '썸 타고 싶은 모쏠녀'와 '썸을 막아야 하는 스파이남', '데이터로 사는 이과녀'와 '감성으로 사는 문과남' 등 정반대인 알바생들이 솔앤펍에 모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상극 케미 알바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목 오후 6시 유튜브 '콬TV' 채널에서 방송된다. 시즌(seezn)에서는 일주일 먼저 공개되며, 일본 훌루(hulu)에서 방영 예정이다.
사진 = 와이낫미디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