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카카오TV에 업로드된 이찬원 '시절인연'의 '사랑의 콜센타' 버전이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8월 20일 카카오티비 '사랑의 콜센타'채널에는 "다가오는 이찬원 막지마세요 ‘시절인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는 이찬원이 '사랑의콜센타 21화-트롯 콜센타 대전' 무대 영상으로, 당시 그는 세종 대표로 나서 본인의 곡인 '시절인연'을 열창했다.
이날 방송 최초로 라이브로 '시절인연'을 선보였다는 이찬원. 열창하러 무대에 나선 그의 모습에선 다소 상기된 표정마저 엿보였다. 하지만, 일단 전주가 시작하자 그는 흔들림 없는 무대로 라이브를 완성했다.
이에, 그의 첫 라이브 무대 영상은 뮤직비디오나 음원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2021년 11월 27일 10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
이찬원이 경연을 마치고 제일 처음 본인의 이름을 걸고 발표했던 '시절인연(時節因緣)'. 이에 팬들이 이 곡에 갖고 있는 애정 또한 특별하다.
그의 첫 OST 넘버이기도 한 '시절인연(時節因緣)'은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김지환이 의기투합하여 탄생시킨 곡으로 전주의 고급스러운 바이올린 선율이 인상적이다. 더욱이 전주에 이어진 이찬원의 담담하면서도 부드러운 보이스가 전하는 위로는 듣는 이의 심금을 오래도록 울린다.
더욱이, 사람이 떠나고, 친구가 멀어진다고 슬퍼할 필요는 없으며 언젠가 새로운 시절인연이 찾아오니 지난 인연에 대해서는 고마움을 간직하자는 인생의 메시지는 인연의 소중함을 다시 생각하게 한다.
한편, 라이브를 통해 폭풍 가창력을 선보이기로 유명한 이찬원은, 서울, 부산에 이어 울산, 대구, 인천, 광주, 창원까지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 '찬스 타임'을 이어가며, 그의 '평생인연'인 '찬스'와 함께 아름다운 인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