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3:44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서비스 17주년 맞아 이벤트 진행…출석체크부터 열강모의고사

기사입력 2021.11.24 13:15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열혈강호 온라인’이 서비스 17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대표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이 서비스 17주년을 맞아 금일부터 내달 8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코믹 무협 MMORPG로, 지난 2004년 11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2005년부터 중국을 비롯한 대만, 일본, 미국, 태국, 베트남 등 전 세계 1억 3천만 명이 즐기는 글로벌 인기 게임이다.

지난 2019년 상승세를 시작으로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열혈강호 온라인’은 지난해 9월부터 최근까지 월 최고 매출액 기록을 연속으로 갈아치우면서 17년 차 게임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의 호실적을 보여주고 있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서비스 1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전일 접속 시간이 3시간 이상인 유저를 대상으로 접속 기준 3시간마다 특정 상품 1개를 지급하고, 게임 내 특정 시간에 접속할 경우 접속자 전원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게임 속 맵에 설치되어 있는 생일 케이크 구조물에서 스크린샷을 찍으면 공격력, 방어력, 경험치 등이 상승하는 버프를 제공하며, 모든 유저에게는 등급에 맞는 무기, 방어구 등을 지급한다. 또 생일케이크 령수(펫)를 의뢰를 통해 받을 수 있고, 매일매일 출석하면 날짜별로 상품이 지급되는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쟁 콘텐츠를 이용하는 유저에게는 2배의 보상 혜택이 주어지고, 화련홍 NPC를 통해 ‘열강모의고사’를 만나볼 수 있다. 3지 선다형의 다양한 문제가 출제되고, 상식, 열혈강호 관련 문제를 맞히면 점수별 경험치를 차등 지급한다.

엠게임 열혈강호 사업부 강영순 실장은 “17년이라는 긴 세월동안 ‘열혈강호 온라인’에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뜻 깊은 날을 맞이하여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이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엠게임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