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데뷔 1주년을 맞아 특별한 콘텐츠 공개를 예고했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 22일 공식 SNS 채널에 “#2021ENniversary STAGE1122 TIMETABLE 엔진, 여러분! 엔절을 즐길 준비 되셨나요? 엔절, 가보자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2021 ENniversary’이라는 문구와 함께 가족사진, 두 개의 안무영상, ‘엔절’ 매거진, 엔하우스 등 다양한 콘텐츠와 공개 일시가 쓰여 있어 전 세계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ENniversary’(‘엔절’)은 오는 30일 데뷔 1주년을 맞이하는 ENHYPEN이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전 세계 엔진(ENGENE)과 함께 보내는 축제 같은 시간을 의미하는 단어로, ENHYPEN은 23일부터 30일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로 데뷔 1주년 주간을 꽉 채우며 전 세계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편, 데뷔 1년 만에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로 부상한 ENHYPEN은 23일(현지시간) 방송되는 미국 NBC 인기 토크쇼 ‘켈리 클락슨 쇼’에 데뷔 이후 첫 출연해 지난달 12일 발표한 첫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의 타이틀곡 ‘Tamed-Dashed’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사진=빌리프랩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