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3:40
연예

'연애 빠진 로맨스', 메가토크 GV 개최…전종서·정가영 감독 참석

기사입력 2021.11.22 10:0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의 정가영 감독과 배우 전종서가 개봉을 기념해 메가토크 GV를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 분)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연애와 욕망에 관한 독창적인 스토리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연애 빠진 로맨스'가 오는 24일 오후 8시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상영 후 정가영 감독, 배우 전종서와 함께하는 특별 GV를 개최한다.

이번 GV에는 영화를 연출한 정가영 감독과 마음만은 연애 은퇴 ‘자영’으로 분해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배우 전종서가 직접 참석해 모더레이터 백은하 연구소장과 함께 기존의 강렬한 이미지를 벗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돌아온 전종서의 연기 변신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생생한 캐릭터와 말맛 있는 대사가 돋보이는 정가영 감독 특유의 연출 세계와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한층 더 깊은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관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이 될 이번 메가토크 GV는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연애 빠진 로맨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CJ ENM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