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5:39
연예

이용대, 체대 후배 7인조에 '당황'…"이건 아니지" (라켓보이즈)[포인트:톡]

기사입력 2021.11.22 09:4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라켓보이즈’가 이용대 감독의 후배들과 맞서 첫 승 시동을 제대로 건다.

22일 방송되는 tvN '라켓보이즈'에서는 완전체 라켓보이즈의 네 번째 대결이 펼쳐진다. 지난 라켓아재즈와의 대결에서 간발의 차로 1승을 놓친 라켓보이즈. 네 번째 대결 상대와의 대면을 앞두고 그 어느 때 보다 자신감과 승부욕이 불타오른다.

지난 6회 방송에서는 이만기, 홍서범, 진성, 남정우, 임철형, 전진으로 구성된 연예인 배드민턴단 라켓아재즈와 대결을 펼쳤다. 라켓보이즈는 멤버들의 컨디션 난조로 양세찬, 윤두준, 승관, 김민기, 정동원 5명의 멤버들만 경기에 임했다.

악조건 속에서 최선을 다했지만 라켓아재즈에 3대2로 아쉽게 패했다. 하지만 이날 경기에서도 한단계 성장한 경기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불러왔다.

네 번째 대결 상대는 이용대 감독의 후배들인 ‘체육대학 배드민턴 동아리 7인조’.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라켓보이즈는 ‘체대생 7인조’의 등판에 “이건 아니지, 힘이 엄청나다”라면서 그들의 실력에 감탄을 자아낸다.

하지만 혹독한 세 번의 경기를 통해 실전 경기력을 다진 라켓보이즈도 이제 만만하게 볼 상대가 아니다. 특히 ‘국대 클라스’를 보여줄 오상욱의 컴백도 예고돼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용대 감독과 장수영 코치의 서프라이즈 선물도 공개된다. 이용대 감독과 장수영 코치는 계속되는 패배로 심리적으로 위축이 된 라켓보이즈를 위해 공격형, 수비형, 올라운드형 등 멤버들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배드민턴 라켓을 선물한다. 1승의 간절함이 담겨있는 새 라켓을 장착한 라켓보이즈가 감격스러운 1승을 거둘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라켓보이즈’ 7회는 22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라켓보이즈’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