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NCT(엔시티)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연말 가요계를 화려하게 수놓는다.
NCT 정규 3집 'Universe(유니버스)'는 12월 14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다채로운 장르의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Universe (Let’s Play Ball)'와 'Beautiful(뷰티풀)'을 비롯해 멤버들의 다양한 조합과 변신이 돋보이는 NCT U의 다채로운 음악이 담겨 있으며, NCT 127, NCT DREAM, WayV 각 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들도 수록되어 있어, NCT만의 개성 있는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22일 0시 NCT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첫 공개된 'NCT 2021 YearDream(엔시티 2021 이어드림)'은 '꿈'을 통해 서로 공감하고 '음악'으로 하나가 된다는 NCT 세계관의 전개를 보여주는 비디오 콘텐츠로, 이번 영상에는 지난해 NCT에 새롭게 합류한 쇼타로와 성찬이 일곱 번째 감각을 각성하며 겪게 되는 꿈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NCT 정규 3집 'Universe'는 12월 14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오늘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