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4:02
연예

이대은♥트루디 4년 열애 끝 결혼…야구선수·가수 커플 "소중한 믿음" [전문]

기사입력 2021.11.20 10:41 / 기사수정 2021.11.20 10:4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야구선수 이대은과 래퍼 트루디가 부부가 된다.

20일 트루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래퍼 트루디입니다. 언제나 마음 속에 함께 했던 소중한 제 팬분들(트룹)과 여러분께 행복하고 감사한 소식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 올해, 소중한 믿음과 사랑으로 한 사람과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트루디는 "행복한 시간 속에서 저를 응원해주시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희망과 행복을 주는 래퍼 트루디로 응원 부탁드린다. 진심으로 사랑하고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트루디가 공개한 사진에는 야구선수 이대은과 함께 촬영한 웨딩 화보가 담겨 있다. 두 사람은 다음 달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2018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이 된 두 사람은 4년 여의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이대은은 2007년 미국 프로야구 시카고 컵스에 입단해 활약한 후 2015년 일본 지바 롯데 마린스에서 두 시즌을 거쳤다. 경찰청 야구단 군 복무 이후 2019 신인 드래프트 2차 지명을 통해 KT 위즈에 입단했다. 올해 KT 위즈가 창단 첫 KBO리그 통합 우승을 차지하며 겹경사를 맞게 됐다. 트루디는 2015년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에서 우승해 얼굴을 알린 후 활동을 이어왔다.


다음은 트루디가 SNS에 올린 인사 전문.


안녕하세요 래퍼 트루디입니다.

언제나 마음속에 함께했던 소중한 제 팬분들(트룹)과 여러분께 행복하고 감사한 소식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올해, 소중한 믿음과 사랑으로 한 사람과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행복한 시간 속에서 저를 응원해주시던 모든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희망과 행복을 주는 래퍼 트루디로써 응원부탁드립니다!

진심으로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사진 = 트루디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