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0:40
연예

‘슈퍼밴드2’ 제이유나, 9개월 만에 컴백…25일 신곡 발매

기사입력 2021.11.20 07:4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슈퍼밴드2’의 제이유나가 오는 2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Stop!’을 발매한다.

최근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 OST ‘Butterfly’, tvN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OST ‘오늘도 내 하루는’을 통해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이며 R&B씬 뿐만 아니라 방송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제이유나.

그가 지난 EP ‘Discovery’ 이후 9개월 만에 싱글 발표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이유나는 지난 2월 엠피엠지와 계약 후 발표한 EP [Discovery]에서 전곡 송라이팅과 프로듀싱을 해내며 일층 발전된 음악적 역량을 증명한 이후 JTBC 프로그램 ‘슈퍼밴드2’에 출연했다.

그는 기타 4대로 구성된 ‘포코아포코(제이유나, 김진산, 장하은, 정민혁)’팀의 프런트맨으로 파이널 무대 진출까지 이끌었다.

기타 어벤저스로 불리며 기타 4대로도 밴드를 구성할 수 있다는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준 ‘포코아포코’는 심사위원 유희열에게 “2021년에 들었던 여러 음악들 중에 제일 취향 저격 했다. 네 분이 팀으로 공연을 하신다면 전 갈 것 같아요”라는 엄청난 호평을 들으며 제이유나의 타고난 음악성과 함께 차세대 글로벌 스타로의 가능성 또한 점치게 했다.

소속사 광합성에 따르면 “이번 발매될 신곡은 최근 쇼미더머니에 자이언티와 슬롬팀에 함께하며 원슈타인, 구원찬 등 여러 아티스트의 곡에 참여하고 있는 베이시스트이자 아티스트 ‘PJNOTREBL’E이 공동작곡 및 프로듀싱으로 참여해 기대해도 좋을 만큼 완성도 높은 곡이 될 것이다”라며 “제이유나 특유의 자유롭고 그루브한 분위기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갓 데뷔한 신인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완성도 높은 음악성과 각종 OST 및 방송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이유나의 싱글 ‘Stop!’은 25일 낮 12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광합성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