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B.I.G(비아이지)가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 열기를 달궜다.
B.I.G(건민, 제이훈, 희도, 진석)가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FLASHBACK'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차를 타고 어딘가로 여행을 떠나는 B.I.G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설레는 듯 창밖을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는 B.I.G 멤버들은 청량하면서도 화사한 비주얼로 눈길을 모은다.
이어 캠핑장에 도착한 B.I.G 멤버들은 어깨동무를 한 채로 밤하늘을 올려다보고 있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FLASHBACK'은 2년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발매 전부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B.I.G는 이번 신곡 작업 과정을 담아낸 컴백 다큐멘터리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지난 13일 D-10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린 B.I.G는 컴백 스케줄러, 단체 티저 이미지, 건민과 제이훈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오늘 19일과 오는 20일에는 희도와 진석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21일에는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지난 2014년 데뷔한 B.I.G는 SNS를 통해 'La Bezzaf', 'LM3ALLEM', 'Boshret Kheir', '3DAQAT' 등 다양한 아랍 노래 커버 영상을 게재하며 '글로벌 커버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지난 2019년 12월에는 아랍 지역에 K-POP을 알린 공헌을 인정받아 '대한민국을 빛낸 한국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그동안 B.I.G는 온라인 공연으로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며 여전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달 한국-아랍 소사이어티 친선대사로 임명된 B.I.G는 K-POP을 비롯해 다양한 언어의 커버 무대로 각국의 팬심을 사로잡았다.
한편, B.I.G는 오는 23일 신곡 'FLASHBACK'으로 컴백한다.
사진=GH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