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슬기로운 산촌생활’에 도재학 선생이 입성한다.
19일 방송되는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7회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도재학 선생으로 사랑을 받은 정문성이 함께 한다. 정문성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김준완 역의 정경호와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사랑을 받았다. 흉부외과 대표 톰과 제리 준완과 재학의 재회가 기대를 모은다.
이 가운데 99즈가 준비한 ‘옥수수밭 환영식’이 펼쳐진다고. 정문성은 꼼짝 없이 99즈의 덫에 걸려 옥수수밭 고강도 노동에 빠지게 될 예정. 정문성을 향한 격한 환영 속 감춰진 99즈의 작전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앞서 ‘인턴즈’ 배현성, 조이현의 슬촌 실습 마지막 날이 펼쳐진다. 아침부터 고추밭에 입성한 두 사람은 ‘공복 노동 전문가’ 조정석의 지휘로 밭일의 매운맛을 보게 된다고. 또한 스케줄로 잠시 자리를 비웠던 유연석과 전미도가 돌아온다. 오랜만에 99즈 완전체가 모인 슬촌 하우스. 아름다운 노을 아래 99즈 완전체의 컴백 스테이지가 열린다.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99즈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평범하지만 특별한 산촌 우정 여행을 담으며 힐링과 웃음을 선사한다. 7회는 19일 오후 8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