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8:49
연예

'연애 빠진 로맨스' 전종서·손석구의 발칙한 만남…리뷰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1.11.19 08:18 / 기사수정 2021.11.19 08:1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가 언론의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 분)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좋아요' 시소 속 전종서와 손석구의 장난스러운 조화는 물론, '연애 빠진 로맨스'를 향한 언론의 호평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를 관람한 언론들은 올겨울 가장 참신한 로맨스 조화를 완성한 전종서와 손석구의 두말할 것 없는 찰떡 호흡과 정가영 감독 특유의 위트를 곁들인 대사, 생생한 스토리에 뜨거운 호평을 전했다. 

특히 각각 넷플릭스 '종이의 집'과 영화 '범죄도시2' 촬영을 마치며 충무로에서 가장 핫한 블루칩으로 주목받고 있는 전종서와 손석구는 마음만은 연애에서 은퇴한 자영, 일도 연애도 호구 잡히기 일쑤인 우리로 분해 이제껏 본 적 없던 생기 넘치는 얼굴을 그려내며 신선한 만남에 대한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여기에 연애는 지겹지만 외로움은 견딜 수 없는 요즘 남녀의 욕망을 생생하게 그려낸 솔직발칙한 표현들 역시 놓치지 말아야 할 포인트로, 모두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한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11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