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6:38
연예

'도경완♥' 장윤정, 인생 첫 사주…"40대에 대운 들어와" (해방타운)

기사입력 2021.11.18 15:1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장윤정이 인생 첫 사주 풀이 결과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1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이하 '해방타운')이 25회에서는 장윤정이 절친한 후배이자 대세 예능인 홍현희와 함께 홍대 데이트에 나서 빅재미를 전한다.

해방데이를 맞은 장윤정은 절친 홍현희와 함께 핫플레이스 홍대 거리를 찾았다. '윤정바라기'로 알려진 홍현희는 장윤정을 만나자마자 거침없는 애정 표현과 끝없는 집착(?) 본능을 숨기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두 사람은 해산물 모둠 3종 코스에 술까지 시키며 본격적인 식사에 돌입했다. 평소 산 낙지를 통으로 즐겨 먹는 홍현희는 사장님께 “산 낙지를 머리, 다리로만 줄 수 있냐”는 다소 기괴(?)한 주문으로 장윤정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홍현희는 멍게 껍질에 이어 생새우 뿔까지 통째로 흡입하는 신개념 먹방을 선보였고 VCR영상으로 이 모습을 지켜보던 이종혁은 홍현희의 튼튼한 이에 감탄하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장윤정은 "가고 싶은 곳이 있다"며 홍현희를 다음 장소로 이끌었다. 두 사람이 도착한 곳은 앞서 허재와 이종혁도 찾아갔던 점집. 장윤정은 "직접 사주를 보러온 건 인생 처음"이라며 사뭇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장윤정의 사주를 본 역술인은 “40년 대운이 들어왔다”라는 깜짝 발언으로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또한 "장윤정에게 없는 것이 있다"며 입을 떼 모두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역술인은 내친김에 장윤정의 두 자녀인 '도 남매' 연우와 하영이의 사주까지 풀었다. 일찍이 “두 번째 롤모델은 하영이다”라고 선언했던 홍현희는 '도 남매'의 역대급 사주 풀이에 뒷목을 잡았다. 장윤정의 인생 첫 사주 풀이 현장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사주를 본 두 사람은 해방타운으로 돌아왔다. 신이 난 홍현희는 화제의 프로그램인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헤이 마마’ 댄스를 선보여 모두의 환호성을 일으켰다. 화제의 춤을 직관한 장윤정은 즉석에서 춤을 배웠고, ‘노이로제’를 '부캐'로 내세운 홍현희에 이어 ‘허니윤정’으로 변신해 감탄을 자아냈다. 왕년의 댄스 가수 장윤정이 빠른 속도로 동작을 배워나가자 홍현희는 한껏 견제했다는 후문. 

장윤정과 홍현희의 홍대 나들이, 그리고 허니제이에 완벽 빙의한 장윤정 표 ‘헤이 마마’ 댄스 챌린지는 19일 오후 10시 30분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에서 공개된다.

사진 = JTBC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