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8:07
연예

'쇼챔' 원어스, 데뷔 첫 1위…"사랑주신 만큼 보답" 눈물 [종합]

기사입력 2021.11.17 18:30 / 기사수정 2021.11.17 18:35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월하미인(月下美人 : LUNA)'으로 '쇼챔피언' 1위를 차지했다.

17일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챔피언'에는 트와이스 'SCIENTIST', 볼빨간 사춘기 '나비효과', 아이유 'strawberry moon', 원어스 '월하미인', 전소미 'XOXO'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원어스가 1위 트로피를 손에 넣었다.

데뷔 첫 1위를 거머쥔 원어스 환웅은 "놀라서 말이 안 나온다. 저희가 정말 놀란 이유가 모든 제작진, 관계자분들께서 저희를 계속 속였다. 정말 깜짝 놀랐다. 이번 앨범 정말 열심히 준비했는데 그만큼 좋은 성과를 내게 돼서 감사하다. 그리고 우리 달님 여러분들, 사랑한다는 말 전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건희는 눈시울을 붉히며 "저희 항상 응원해주시는 투문 너무 감사하고, 여섯 명의 부모님, 가족분들 너무 감사하다. RBW 식수들, 스태프분들 너무 감사하다. 제가 항상 활동하면서 사랑주신 만큼 보답드리고 싶다고, 욕심인 것 같지만 꼭 1위를 선물로 드리고 싶다고 얘기를 했었는데 오늘 그 선물을 드릴 수 있게 돼서 너무 기쁘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이게 방송으로 나가고 있어서 너무 창피하다. 항상 너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데뷔 이래 처음 운다는 레이븐은 "너무 감사드린다. 정말 이런 좋은 선물 주셔서 감사하다. 저희 여섯 명 낳아주신 부모님 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DAY6 원필은 '입덕 LIVE'의 주인공으로 무대에 올랐다. 영화 '국화꽃향기' OST 성시경의 '희재'를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로 커버했다.

윤종신이 이끄는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의 첫 걸그룹 빌리(Billlie)는 데뷔 타이틀곡 'RING X RING'과 수록곡 'flipp!ng a coin' 두 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스포티한 모습과 걸크러시한 모습을 동시에 자랑했다.

이날 '쇼챔피언'에는 DAY6 원필, 원어스, 빌리, 라붐, TO1, EPEX(이펙스), LIGHTSUM, 드림노트(DreamNote), 소란(SORAN), 다크비(DKB), JUST B, bugAboo, 블리처스(BLITZERS), 아이칠린이 출연했다.

사진=MBC M, MBC every1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