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7:49
연예

뉴이스트·세븐틴·프로미스나인, 수험생 응원 "좋은 결과 있길"

기사입력 2021.11.17 15:31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 소속 아티스트들이 2022학년도 수능 수험생들에게 힘을 실었다.

플레디스는 17일 오후 공식 유튜브 및 SNS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 뉴이스트, 세븐틴, 프로미스나인의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원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뉴이스트는 “수능을 준비하며 최선을 다해 달려오신 모든 수험생 여러분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동안 열심히 노력한 여러분! 스스로를 믿는다면 꼭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여러분은 해낼 수 있어요”라고 응원 메시지를 건넸다.

이어 “날씨가 많이 추우니까 감기 걸리지 않도록 옷 따뜻하게 입고 밥도 든든하게 먹고 마지막까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세심한 면모로 훈훈함을 더했다.

세븐틴은 “얼마 남지 않은 수능이 긴장되고 떨리실 텐데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라며 힘찬 파이팅을 외쳤다.

멤버들은 수험생들에게 진심 어린 격려를 보내며 “모든 수험생 여러분! 11월 18일 마지막 시험이 끝날 때까지 저희 세븐틴이 함께 응원하고 있다는 거 잊지 마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에너지를 북돋았다.

프로미스나인은 “벌써 2022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전국에 있는 우리 수험생 플로버들! 모두 컨디션 관리 잘하고 계신가요?”라며 수험생을 향해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이번 수능에 응시하는 백지헌은 “올해는 저도 수능을 앞둔 수험생으로서 너무너무 떨립니다”라며 공감 가득한 응원을 건넸다. 멤버들은 “오랫동안 준비한 만큼 후회 없는 하루 보내기를 저희 프로미스나인이 응원하겠습니다”라며 수능 선전을 기원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1일 오후 5시부터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SEVENTEEN CONCERT <POWER OF LOVE>’를 열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뉴이스트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NU’EST CONCERT ‘THE BLACK’을 개최한다. 프로미스나인은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