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7:27
연예

'슈퍼밴드2' 김슬옹X데이비드오, 신곡 'Follow' 오늘(17일) 발매

기사입력 2021.11.17 11:1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슈퍼밴드2'의 가수 김슬옹, 데이비드 오가 팬들의 요청에 화답, 신곡을 발매한다.

김슬옹&데이비드 오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Follow'를 발매한다.

'Follow'는 JTBC 밴드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2'를 통해 선보였던 자작곡으로, 프로듀서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음원 요청이 쇄도하면서 발매를 결정했다는 후문.

신곡 'Follow'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를 바탕으로 청량감을 가미한 얼터너티브 모던락으로, 꺼져가는 불씨(꿈)를 가진 사람들에게 다시한번 열정을 불피워보자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2015년부터 의기투합해 음악적으로 서로를 의지하면서 나아갔던 두 사람의 우정을 가사에 녹였다. 특히 톡식 멤버 김정우가 기타에 참여했으며 양정훈이 베이스에 힘을 보탰다.

데이비드 오는 지난 2011년 MBC ‘위대한 탄생2’ Top5에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슬옹은 같은 해 KBS ‘탑밴드’ 초대우승자(밴드 톡식)로 일찌감치 실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김슬옹은 '슈퍼밴드2'에서 밴드 시네마(김슬옹, 기탁, 변정호, 임윤성)로 준우승을 차지,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을 맺고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신곡 'Follow'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414 records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