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1:09
연예

아스트로 주연 웹드라마 '숨은 그 놈 찾기' 140만뷰 돌파 인기

기사입력 2021.11.16 19:2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미스터리 로맨스 스릴러 장르의 웹드라마 '숨은 그 놈 찾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G마켓 글로벌샵과 찍자스튜디오는 지난 9일부터 순차적으로 웹드라마 ‘숨은 그 놈 찾기’의 영상을 공개했다.

베일을 벗은 웹드라마 ‘숨은 그 놈 찾기’는 트렌디하고 스피드한 속도감 있는 연출이 눈에 띄었다. 생동감 있는 대사로 만화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의 협업을 통한 상생 협력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된 웹드라마 ‘숨은 그 놈 찾기’는 여주인공 순정을 두고 펼쳐지는 4각 관계 연애 속에서, 순정에게 집착하는 스토커를 찾는 미스터리 로맨스 스릴러다.

KPOP 아이돌 '아스트로(ASTRO)’의 멤버 MJ와 라키, 배우 한기찬, 신예 배우 박보연 등이 출연했다. 공개 일주일여만에 조회수 140만뷰를 넘어섰다.

콘텐츠 제작사 찍자스튜디오 박우주 프로듀서는 "K콘텐츠에 대한 세계의 관심 높아지고 있는 지금, 최근 우리나라 트렌드를 반영한 드라마로 재미를 더했다는 평을 얻으며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이야기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숨은 그 놈 찾기’는 총 8부작으로, G마켓 글로벌샵 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INSSA OPPA G)’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순차적으로 업로드 된다. KPOP 아이돌 아스트로 MJ, 라키, 신예 배우 한기찬, 박보연이 출연하는 미스터리 로맨스 스릴러로 매주 화, 토요일 순차적으로 업로드된다

사진= 숨은 그 놈 찾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