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에 게재된 '연리지'가 조회 수 100만을 돌파했다. 이로써 이찬원 버전의 '연리지' 유튜브 공식 영상 도합 조회 수도 8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3월 6일 미스&미스터트롯 유튜브 공식계정에는 "【클린버전】 이찬원 - 연리지, 사랑의 콜센타 45화 TV CHOSUN 210305 방송"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장민호 원곡의 '연리지’를 온몸을 다해 열창하고 있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이찬원은 ‘사랑의 콜센타’ 45회에서 이 무대를 선보였다. 해당 회차는 ‘별들의 전쟁’ 특집으로, 다양한 오디션을 통해 발굴된 스타들이 출연했다. 이에, 그는 경연 때와 마찬가지로 ‘진또배기’를 열창하며 등장해 팬들에게 '미스터트롯' 예선전 당시의 이찬원을 회상시키며 감동과 추억을 선사했다.
그리고 이어진 대결 무대에서 그는 장민호 원곡의 ‘연리지’를 선곡했다. 그가 부르는 “힘들면 내게 기대요”, “꼭 잡은 두 손은 놓치진 말아요, 우리의 사랑 연리지”라는 가사는 이찬원이 자신을 1년여 동안 변함없이 응원해 준 팬들을 향한 '세레나데'로 해석되어 팬들에게 큰 감동을 안겼다.
이에 팬들은 ‘연리지’를 ‘갓리지’라는 애칭으로 부르며 각별한 애정을 보이고 있다.
11월 12일 기준, '사랑의 콜센타 45화'에서 부른 '연리지' 영상은 이찬원 유튜브(일명 '또튜브') 638만 뷰,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계정 클린버전 101만 뷰, 세로직캠 31만 뷰, TV조선 공식 계정 30만 뷰를 기록하며 도합 조회 수 800만 뷰를 기록했다.
한편, 이찬원도 '사랑의 콜센타'의 시즌 종영을 맞아 선보인 'TOP6의 특별한 선물' 편에서 '다시 들려주고 싶은 무대'로 '연리지'를 선곡한 바 있다.
또한, 그의 생애 첫 팬 콘서트 '찬스 타임'에서도 '연리지'를 불러 찬스와의 특별한 인연을 강조하기도 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