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8:51
연예

손태진, '깊어지네' 솔로 버전 오디오 티저 공개…추위 녹이는 따스함

기사입력 2021.11.12 14:22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크로스오버 가수 손태진이 깊은 감성으로 첫 번째 EP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손태진은 12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5일 발매하는 첫 번째 EP The Present 'At The Time' (더 프레젠트 '앳 더 타임') 타이틀곡 '깊어지네 (Solo Ver.)'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깊어지네'는 지난달 29일 발매된 손태진과 레드벨벳 웬디의 컬래버레이션 싱글로, 진정한 사랑에 대한 내용을 감미로우면서도 웅장한 멜로디와 한 편의 시 같은 가사로 담아내 묵직한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특히 지난 8일 웬디가 진행하는 SBS 파워FM 라디오 프로그램 '웬디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해 웬디와 '깊어지네' 첫 라이브를 선보이며 완벽한 라이브를 선사한 손태진이 이번엔 솔로 버전으로 '깊어지네'의 또 다른 매력을 전해줄 예정으로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디오 티저 영상 속 손태진은 특유의 멋진 울림이 가득한 목소리로 '깊어지네'의 일부분을 가창해 단숨에 귓가를 사로잡았다. 이에 손태진이 새롭게 완성한 '깊어지네 (Solo Ver.)' 완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The Present 'At The Time'은 2부작으로 발매되는 시리즈 앨범의 첫 번째 음반이자 2018년 첫 솔로 싱글 '잠든 그대'를 발표한 손태진이 처음 선보이는 EP다. 손태진은 '어른들을 위한 음악 동화'를 키워드로 삼아 뛰어난 실력을 지닌 국내 연주가, 유명 작곡, 작사가들과 협업해 높은 예술성을 지닌 고퀄리티의 크로스오버 음반을 만들었다.

'깊어지네 (Solo Ver.)'를 비롯한 명곡들을 통해 손태진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올 연말 많은 리스너들에게 따뜻함을 선사할 전망이다.

손태진의 첫 번째 EP The Present 'At The Time'은 오는 1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미스틱스토리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