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7:31
연예

관상학자, "현영, 성형으로 재물 모이게 돼"

기사입력 2011.02.16 17:45 / 기사수정 2011.02.16 17:45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성형 사실을 공개하며 화제가 된 현영이 성형 후 달라진 관상을 분석했다.

최근 케이블채널 SBS E!TV <철퍼덕 하우스 시즌2-더 퀸>에서는 MC들의 성형 후 달라진 관상을 공개했다.

'성형하지 마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녹화에서 관상학자는 현영에게 "성형 후 재물이 모이게 됐다"며 "하지만 최근 힘든 일이 있는 듯 해서 속이 쓰릴 것"이라며 현영의 몸관리를 당부했다.

이어 신봉선에게 "코 성형 후 일복과 재물복이 생기게 됐지만 코에 살이 부족하다"며 "더 이상의 성형은 욕심이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정시아에게는 "예쁜 얼굴에 더이상 성형을 해선 안 된다"면서 "정시아는 혼자보다 함께 있어야 빛을 발한다. 묻어가야 한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백보람은 성형은 하지 않았지만 시술을 받은 경우로 관상학자는 그러나 "볼 살이 너무 없어서 인복이 없어졌다"고 지적했다. 마지막으로 관상학적으로 볼때 2011년 가장 대성할 것 같은 사람으로 신봉선을 꼽았다.

한편, 이들의 관상을 전한 SBS E!TV <철퍼덕 하우스 시즌2-더 퀸>은  17일 밤 12시 방송 예정이다.

[사진=(왼쪽부터) 백보람, 현영, 신봉선, 정시아 ⓒ SBSE!TV  제공]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