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래퍼 pH-1(피에이치원)이 90년대 대표 스타일 아이콘으로 꼽히는 김성재와 남다른 시너지로 베일에 가려진 모습을 오늘 공개할 예정이다.
하이어뮤직은 지난 11일 공식 SNS를 통해 pH-1과 김성재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싱글 '말하자면 Remix'의 D-1 포스터를 공개한데 이어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스톰 런던은 지난 9일부터 pH-1과 김성재가 함께 바라보고 있는 '말하자면 Remix' 포스터와 21 F/W 룩북 일부, 프로젝트 티저 영상, 앨범 커버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pH-1과 김성재는 예상치 못했던 케미스트리를 보여줘 시선을 사로잡는다.
'말하자면 Remix' 음원은 추억의 브랜드 스톰 런던이 지난 1995년 메인 모델이었던 김성재와 재계약하고, pH-1을 2021년 스톰 런던 F/W의 모델로 계약하며 성사됐다.
pH-1은 트렌디한 감성을 지닌 다재다능한 실력파 래퍼로 음악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올해 Mnet ‘고등래퍼4’에서 멘토 프로듀서로 활약하는가 하면, 싱글 '365&7 (Feat. JAMIE)' 등을 발표하며 호평을 받았다. 그만큼 이번에 김성재와 특별한 호흡을 맞추게 되어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pH-1은 '말하자면 Remix'를 통해 탄탄한 스킬과 유니크한 감성을 선사한다. 특유의 에너제틱 하면서도 재치 있는 랩은 곡의 완성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pH-1은 지난달 일본의 록 밴드 인디고 라엔드(indigo La End)의 싱글 'ラブ (Love) (Feat. pH-1)'를 시작으로,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DJ 아티스트 레이든(Raiden)의 첫 미니앨범 ‘Love Right Back’(러브 라이트 백) 3번 트랙 'Golden (Feat. XIAOJUN of WayV, pH-1)’에 피처링 참여를 하는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음악 작업물을 선보이고 있다.
아시아권을 포함한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pH-1은 이번 '말하자면 Remix'로 독보적인 실력을 입증하며 많은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故 김성재와 pH-1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말하자면 Remix'는 오늘(12일) 오후 6시 전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하이어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