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5:24
연예

박명수, 유재석 특집에 발끈 항의…김태호PD 제보?

기사입력 2011.02.16 08:46 / 기사수정 2011.02.16 08:46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무한도전' 김태호 PD가 박명수의 항의내용을 공개해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태호 PD는 14일 밤 자신의 트위터에 박명수의 사진과 함께 "회의실에 왕림하신 Great Park(박명수)님. 애써 웃지만, 지난주 '유재석 특집'에 항의 중이십니다"고 깜짝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2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 '무한도전 제1회 동계올림픽-국가대표들' 특집으로 세계 각국 국가대표 선수로 분장한 것에 대한 박명수의 항의 내용을 발언한 것.

이어 김태호 PD는 "곰은 재주가 부리고(?), 재석이는 우리 이용해 먹고 혼자 CF찍잖아~! (발 동동동) 내가 그 꼴 안보려면 재석이가 잡은 로프를 잘랐어야 했어. 이번엔 120m 오르자~! 내가 옷 다 벗어주고, 벌거벗고 애들 업어 나를게~!"라는 박명수의 발언을 옮겨 웃음을 선사했다.

유재석 중심으로 12일 방송된 '무한도전' 동계올림픽 특집 편이 흐른데 대한 박명수의 질투가 공개된 것.  당시 방송에서도 박명수는 로프 끝에 매달려 뒤쳐진 멤버들을 돕는 유재석의 모습에 위기감을 느끼고 함께 로프 끝으로 내려갔다가 힘이 빠지는 위기를 맞아 웃음바다를 만들기도 했다.

한편 김태호 PD의 깜짝 폭로에 네티즌들은 "명수 형님 대박이다", "그날 방송에서 명수 옹도 완전 멋졌는데 왜 그러실까", "괜찮은 아이디어네요. 동계올림픽 특집 2탄 기대합니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냈다.

[사진=박명수ⓒMBC 무한도전 방송 화면 캡쳐]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