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장동민 개미가 딘딘, 알베르토 개미와 인턴 개미들을 몰래 불러 모아 사내 비밀조직을 결성하는 대형 사고를 친다.
9일 오후 5시에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개미는 오늘도 뚠뚠'에서는 장동민 개미가 실시간 단타 트레이딩을 즐기는 사내 비밀조직을 결성한다. 이들은 장동민 주도 하에 실시간 단타 투자 실황을 생중계해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할 예정이다.
장동민은 '개미뚠뚠' 챕터5에 복귀한 이후 자신의 단타 투자 습관은 잊고 장기 가치 투자를 하겠다고 약속했지만, 예전의 버릇을 끝내 버리지 못하고 다른 개미군단 모르게 사내 비밀조직인 ‘에이스클럽’을 만든다. 요즘과 같은 하락장에서 살아남는 방법은 단타뿐이라는 장동민의 꾀임에 넘어간 딘딘과 알베르토 그리고 인턴개미들은 변동성이 가장 큰 주식 개장 시간에 맞춰 장동민의 지휘 하에 실시간 단타 트레이딩에 발을 들이는 모습을 공개 할 예정.
투자하는 회사명도 매도 방법도 잘 모르는 상태에서 무작정 단타 트레이딩을 감행한 개미군단은 실시간으로 출렁이는 매수, 매도액에 대흥분하며 점점 더 단타의 늪에 빠져들게 된다. 장동민은 ‘헤어진 여자친구론’, ‘나랑 안 맞는 여자친구론’ 등 단타 투자와 연애를 비교하며 에이스클럽 멤버들을 더욱 현혹한다고. 장동민의 단타 마수에 걸린 딘딘은 투자 손실에도 불구하고, 짜릿한 단타의 손맛에 빠져 대흥분하여 큰 웃음을 선사한다. 장동민을 말려야 할 같은 팀 알베르토 인턴마저 “아드레날린이 마구 분비된다”며 단타예찬론으로 돌아서 장동민 팀의 앞날은 더욱 어두워질 전망이다.
오늘 에피소드에서는 개미군단의 3차 수익률 중간점검 결과도 공개된다. 개인 수익률 1위를 차지한 인턴개미는 '개미는 오늘도 뚠뚠' 전 챕터를 통틀어 한 번도 본 적 없었던 100% 이상의 수익률을 올려 단숨에 부장으로 승진할 예정. 무려 103%의 수익률을 거둔 인턴개미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깜짝 실적을 올린 것으로 밝혀져 개미군단의 부러움을 사게 된다고. 김프로마저 “(개인 계좌) 싹 다 팔아서 맡기고 싶다”고 칭찬한 이 인턴이 누구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뿐 아니라, 3차 중간점검의 1등 팀은 예상 외로 장동민 팀과 김종민 팀 중 나올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된다. 장동민과 김종민 모두 개인전 성적으로는 신통치 않은 수익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밝혀진 가운데, 팀 대항으로 진행되는 이번 챕터의 룰에 따라 각 팀 인턴들의 숨겨진 투자 실력이 어마어마한 반전을 이루어 낸 것으로 예고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장동민의 단타 본능이 개미군단을 뒤흔든 가운데 깜짝 3차 중간 점검 성적까지 공개돼 더욱 과열되고 있는 개미군단 실전 주식 투자 팀 대항전은 9일 오후 5시 카카오TV 오리지널 '개미는 오늘도 뚠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미는 오늘도 뚠뚠'은 초저금리 시대를 맞아 핫하게 떠오른 주식 투자를 현명하게 할 수 있도록 A부터 Z까지 짚어주는 본격 실전 주식 투자쇼로, 주식과 예능의 신선한 조합으로 유쾌한 웃음 속 건강한 주식 투자를 위한 유익한 정보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 공개.
사진 = 카카오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