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6:41
연예

'신세계로부터' 이승기→카이, 선택된 자들의 유토피아…'신세계' 가이드 1탄

기사입력 2021.11.08 13:29 / 기사수정 2021.11.08 13:2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넷플릭스(Netflix) 예능 시리즈 '신세계로부터'가 환상의 섬 '신세계' 생활에 도움되는 가이드 1탄을 공개했다.

'신세계로부터'는 누구나 꿈꾸는 세계, 유토피아에서 일어나는 예측불허의 사건들과 생존 미션, 대결, 반전 등을 펼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신개념 가상 시뮬레이션 예능이다.

첫번째로는 '섬 이름이 신세계'라는 점이 눈에 띈다. '신세계'는 탁 트인 바다와 푸릇한 산이 어우러져 아름답고 이국적인 풍광으로 여섯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말하는 대로 모든 것이 이루어진다'는 신세계에 발을 들인 이승기, 은지원, 김희철, 조보아, 박나래, 카이. 이들은 각자의 로망으로 가득 채워진 집 한 채씩을 제공받고, 6일 동안의 공동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이어 신세계에서는 '뉴토피아 1.0'이라는 전용 단말기를 사용한다. 뉴토피아 1.0에는 신세계 섬 지도가 들어있고 메신저, 인터넷 뱅킹 기능이 있으며, 단말기를 통해 신세계 속 모든 상점에서 결제도 가능하다. 

신세계에서의 생활을 위해 여섯 멤버들에게는 기본 자금이 입금된다. 이 때 '신세계의 화폐 단위는 '냥'이다. 또 자금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미션과 기회가 제공된다는 조건이 공개돼, 신세계 안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마지막으로, 신세계에는 여섯 멤버들이 낯선 환경에서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AI 홀로'가 있다. AI 홀로는 신세계 섬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부터 매일매일 달라지는 미션, 중요한 공지 등을 알려준다. 

이렇듯 현실 세계와 닮아 있지만, 날마다 상상을 초월하는 미션이 주어지고, 일확천금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꿈의 유토피아, 신세계에서 벌어질 다이나믹한 모험은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신세계로부터'는 20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사진 = 넷플릭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