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남자의 다짐’ 음원이 유튜브 스트리밍 100만 회를 넘어섰다.
지난 10월 7일 이찬원 유튜브(일명 '또튜브') 채널에는 “남자의 다짐”이라는 제목의 음원이 게재됐다.
이는 이찬원의 생애 첫 미니 앨범 '..선물'의 네 번째 수록곡으로 영상이 따로 없는 음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곡은 팬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 2021년 11월 7일 현재 스트리밍 총 100만 회를 돌파했다.
‘남자의 다짐’은 브라스의 웅장함과 일렉 기타의 강렬함이 만나 파워풀함을 더한 미디엄 템포의 트롯으로 ‘남자’ 이찬원의 멋을 만끽할 수 있는 매력 넘치는 곡이다. 이찬원은 이 곡에서 주특기인 꺾기와 긁는 창법을 선보여 선 굵은 남자의 감성을 극대화했다. 덕분에 팬들은 남성미와 어른미가 물씬 느껴지는 이 곡을 통해 이찬원의 매력에 또다시 매료되었다.
또한, 콘서트에서 이찬원이 이 노래를 춤과 함께 소화하자, 팬들은 이에 감동하며 노래에 더욱 큰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11월 5일과 6일 양일간 진행된 부산 콘서트에서 이찬원은 이 곡을 '찬스를 향한 순정마초 찬또의 고백'으로 개사해 팬심을 다시 뒤흔들었다.
이찬원 유튜브 내 음원이 100만 뷰를 달성한 것은 '진또배기', '편의점', '시절인연', ' 미운 사랑', '메밀꽃 필 무렵', '그댈 만나러 갑니다', '비익조'에 이어 이번이 여덟 번째이다. 또, 이로써 미니 앨범 내의 모든 수록곡은 유튜브 스트리밍 수(뮤직비디오 조회 수 포함) 100만 뷰 이상을 기록하게 되었다.
한편, 이찬원의 유튜브 채널은 총 구독자 29.6만 명, 총 조회 수 1억 4천만 뷰를 넘어서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