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40
연예

이선빈→정은지, 2NE1 완벽 변신 (술꾼도시여자들)

기사입력 2021.11.04 16:24 / 기사수정 2021.11.04 16:24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술꾼도시여자들'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그룹 2NE1으로 변신했다.

지난주 3, 4화 공개 이후 재미는 물론 보는 이들의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고 있는 가운데,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이 세 친구의 열정적인 모습이 담긴 5화 선공개 영상을 통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극 중 안소희(이선빈 분), 한지연(한선화), 강지구(정은지)가 2010년대 최고의 인기곡을 탄생시킨 2NE1으로 변신해 ‘Fire’를 완벽 커버하며 폭발적인 에너지와 넘치는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다.

앞서 제작발표회에서도 예고한 바 있는 이 댄스 장면은 보는 사람마다 어깨를 들썩거리게 할 만큼 완벽한 춤 실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의상까지 완벽하게 구현해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세 사람은 화려한 춤 실력과 뛰어난 무대 매너로 관객들을 장악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손님에게 열쇠를 맡기고 퇴근하는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술집 사장(김정민)이 DJ로 변신한 모습 역시 궁금증을 더한다. 무엇이 이들을 이토록 제대로 춤추게 했는지, 왜 술집 사장이 DJ로 변신한 것인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은 다신 안 볼 것처럼 싸우다가도 금세 화해하고, 힘들 때 가장 먼저 서로를 위로하는 세 친구의 진한 우정을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고 있는 작품이다. 공개 이후 입소문을 타고 화제성이 급증하며 흥행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술꾼도시여자들'은 매주 금요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사진=티빙(TVING)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