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LIGHTSUM(라잇썸)이 신곡 'VIVACE'(비바체) 리릭 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오후 8시 LIGHTSUM(라잇썸)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의 타이틀곡 'VIVACE'(비바체)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리릭 비디오에는 신곡과 함께 네온 컬러가 돋보이는 화려한 이미지가 이어지는 가운데 신곡 가사의 필기체가 돋보인다. 멤버들의 손글씨가 담긴 가사지는 뜨거운 관심을 보내준 글로벌 팬들을 향한 화답으로 더욱 특별한 리릭 비디오를 완성했다.
신곡 ‘VIVACE’(비바체)는 ‘빠르고 생기있게’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퓨처 베이스, 하우스 장르에 기반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무드의 신스가 조화로운 곡이다.
LIGHTSUM(라잇썸)은 두 번째 싱글 'Light a Wish'(라잇 어 위시)의 타이틀곡 'VIVACE'(비바체)로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Bugs)에 실시간 차트 8위로 진입하는가 하면, 아이튠즈 케이팝 톱 앨범(K-Pop Top Album) 부문 7개 지역에서 상위권에 랭크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그뿐만 아니라 'VIVACE'(비바체) 뮤직비디오는 지난달 28일 공개 2주 만에 2천만 조회수를 돌파해 라잇썸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LIGHTSUM(라잇썸)은 신곡 'VIVACE'(비바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