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페퍼톤스가 이장원의 결혼을 앞두고 그간의 추억들을 돌아보며 힐링 캠핑을 떠난다.
오는 1일(월) 오후 5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에서는 페퍼톤스 신재평이 이장원의 결혼을 앞두고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캠핑을 추진한다. 신재평은 약 20년 전 두 사람이 함께했던 여행에서 입었던 옷까지 준비할 정도로, 이번 캠핑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갖춘다. 여기에 제작진까지 한 마음으로 동참해, 과거 페퍼톤스가 사용했던 무려 18년 된 차까지 준비해 두 사람의 추억 여행을 응원한다.
무려 22년지기 절친이자 소중한 동료인 이장원의 결혼을 맞아 떠나는 캠핑에 밤잠까지 설쳤다는 신재평은, 본격적인 캠핑 시작 전부터 이장원을 향한 편지로 싱숭생숭한 마음을 드러낸다. “’나 만나는 사람 생겼어’ 했을 때만 해도 게임 캐릭터 얘기인 줄 알았는데 결혼이라니”라며 이장원의 연애 당시를 회상하고는, 결혼을 축하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미묘하게 허전한 마음도 표현해 공감을 자아내는 것.
찐친의 결혼 소식에 감성에 잠긴 신재평과는 달리, 정작 결혼 당사자인 이장원은 감동을 파괴하는 입담으로 유쾌한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두 사람만의 추억여행을 추진한 신재평에게 “우리 해체해?”라는 반응을 보여 폭소를 일으키는가 하면, 장가를 가면 두 사람만 놀러가기 힘들다며 신재평이 아쉬워하자 먼저 신재평을 떠나보낸(?) 입장에서 어리둥절해하는 모습으로 연신 웃음샘을 자극하는 것.
더욱이 두 사람은 캠핑을 앞두고도 감성과 이성이 부딪히는 극과 극 여행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캠핑 전날부터 둘만의 시간을 고대하며 테이블과 돗자리, 각종 보드게임과 텐트 등 풍성한 짐을 준비하는 신재평과 달리, 이장원은 속옷, 칫솔, 잠옷 등 필수 품목만을 챙기는 상반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것. 사뭇 다른 온도차를 지닌 두 사람이 함께하는 캠핑이 어떻게 흘러갈지, 두 사람의 유쾌 힐링 캠핑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는 안테나의 전무후무 역대급 전사 예능 프로젝트로,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우당탕탕 반전 매력이 펼쳐진다. 소속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널리 알려 수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열정과 야망으로 가득한 ‘대표님’ 유희열부터, 탁월한 음악성은 물론 예능감까지 인정받은 정재형, 페퍼톤스 등의 안테나 대선배들은 물론, 예능 초보이지만 그동안 몰랐던 숨은 매력을 드러내는 예능 원석들까지 총출동한다. 더욱이 안테나 찐덕후를 자청한 제작진들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모두 담아내며 시청자들을 ‘안테나 입덕’으로 이끌 계획이다. 매주 월, 금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사진 = 카카오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