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늘(1일) 컴백에 나선다.
더보이즈는 1일 오후 6시, 동명의 타이틀곡 ‘매버릭(MAVERICK)’을 포함한 세 번째 싱글 ‘매버릭’을 발표하고 3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 활동의 포문을 연다.
앞서 더보이즈는 공개된 컴백 트레일러에서 게이머로 변신,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뮤직비디오 공개를 기다리는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 지난 미니 6집 ‘스릴링(THRILL-ING)’으로 ‘하프 밀리언 셀러’의 음반 판매고를 달성한 것에 이어 국내외 음원 사이트 최상위권을 점령한 더보이즈는 이번 싱글 3집 ‘매버릭’을 통해 글로벌 K팝 시장에서 더욱 거침없는 쾌속 질주를 이어갈 예정이다.
싱글 3집 ‘매버릭’은 더보이즈라는 있는 그대로의 존재를 뚜렷하게 나타낼 음반으로 멤버들이 특별한 나를 찾아가는 자신감과 포부를 담았다.
동명의 타이틀곡 ‘매버릭’은 중독성 있는 베이스와 임팩트 있고 다채롭게 전환되는 리듬, 강렬한 보컬을 느낄 수 있는 힙합 장르의 넘버다. 이 밖에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양면성을 표현한 R&B 장르의 ‘힙노타이즈(Hypnotized)’, 힙합, 하우스, 퓨처 베이스 등 다이내믹한 장르가 믹스 매치된 곡 ‘러시안 룰렛(Russian Roulette)’ 등 3개 신곡이 수록, 유기적으로 이어지는 새 싱글 ‘매버릭’의 특별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컴백 당일인 1일 오후 8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를 통해 싱글 3집 ‘매버릭’ 발매 기념 컴백 쇼케이스를 글로벌 생중계하고 신곡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