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아이유가 '음악중심'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
3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세븐틴 'Rock with you', 아이유 'strawberry moon', 에스파 'Savage'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아이유가 1위를 차지했다. 아이유는 음악방송 출연 없이 1위를 하며 인기를 자랑했다.
정규 3집 'AMY'로 돌아온 에일리는 '가르치지마'로 특유의 가창력을 자랑했다. 스윙 장르의 '가르치지마'는 화려한 무대 구성을 자랑했다.
CL은 신곡 'Let It'으로 원조 걸크러시 여전사의 면모를 드러냈다. 홀로 시작하는 인트로 무대부터 장악력을 발휘했다.
NCT127은 'Favorite (Vampire)'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인트로곡 'Prologue'까지 풍성한 무대를 채웠다. 'Favorite'은 중독성 있는 시그니처 휘파람 소리와 풍성한 화성 보컬이 인상적인 R&B 팝 댄스 곡이다.
신보 'HOT&COLD'로 컴백한 박지훈은 타이틀곡 'Serious' 무대를 공개했다. 핼로윈에 페이스 페이팅한 모습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내뿜었다.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핼러윈 데이를 맞아 AB6IX는 샤이니의 'Why So Serious?', 라잇썸은 (여자)아이들의 'Oh my god'을 커버하며 스페셜 무대를 꾸몄다.
한편, '쇼! 음악중심'에는 NCT 127, CL, 에일리, 박지훈, 남우현, 이진혁, 이예준, AB6IX, LIGHTSUM, 다크비, 트라이비(TRI.BE), KINGDOM(킹덤), 블리처스(BLITZERS), bugAboo(버가부)가 출연했다.
사진=MBC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