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감성 보컬리스트 이예준이 '뮤직뱅크'에서 귀 호강을 선사한다.
이예준은 29일 방송되는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해 지난 26일 발매한 신곡 '그리워 그리워'로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히트 메이커' 에이밍(AIMING)이 프로듀싱한 '그리워 그리워'는 한 남자를 향한 여자의 진한 그리움을 담은 곡이다. 이예준은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보이스로 이별 감성을 오롯이 표현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리워 그리워'의 감동은 음원에 이어 무대로 계속된다. 이예준은 이날 '뮤직뱅크'를 통해 '그리워 그리워'의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감성과 공감대를 저격할 예정이다.
그간 많은 공연과 무대를 통해 라이브 실력을 입증해온 이예준이 또 어떤 가창력으로 음악 팬들에게 기분 좋은 놀라움과 짜릿함을 선사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Mnet '보이스 코리아 2' 우승자로 음악 활동을 시작한 이예준은 '미친 소리', '안녕과 안녕으로',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 '다시 만날까 봐' 등의 히트곡을 선보이며 가요계 대표 여성 발라더로 자리매김했다.
탄탄한 고음과 섬세한 표현력을 겸비한 완성형 보컬리스트 이예준의 진가가 이번 '그리워 그리워'에도 잘 담겨 또 하나의 대표곡 탄생이 기대된다.
이예준이 출연하는 '뮤직뱅크'는 이날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사진=이예준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