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세븐틴의 'Rock with you'가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했다.
2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세븐틴의 'Rock with you'와 에스파의 'Savage'가 10월 넷째 주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세븐틴의 'Rock with you'가 1위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풍성한 무대가 마련됐다.
NCT 127은 정규 3집 리패키지 타이틀곡 ‘페이보릿’ (Favorite) 무대를 최초 공개, 절도 있고 파워풀한 군무를 선보였다.
남우현은 네 번째 미니 앨범 '위드(With)'의 타이틀곡 '냉정과 열정 사이' 컴백 무대에서 완성형 비주얼과 완벽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엔하이픈은 후속곡 'Upper Side Dreamin’(어퍼 사이드 드리밍)'을 공개했다. 데뷔 첫 싱글 '비(be)'를 발매한 그룹 슈퍼주니어 은혁의 무대도 마련됐다.
‘Attacca’로 돌아온 세븐틴은 타이틀곡 ‘Rock with you’로 그들만이 정의하는 정열의 메시지를 표현해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우승을 차지한 크루 ‘홀리뱅’의 스페셜 스테이지도 마련됐다. 홀리뱅은 ‘퍼포먼스 음원 미션’의 ‘No Break’ 곡에 맞춰 파이널 무대의 영광을 재현해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CL, 에일리, 남우현, 박지훈, TO1, 이진혁, 라잇썸, 다크비, 버가부, 이진혁, 이펙스, 조혜선, 킹덤 등이 출연했다.
사진=Mnet 방송화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