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다크비(DKB)가 컴백에 앞서 타이틀 곡 하이라이트 안무를 공개했다.
27일 자정,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다크비(DKB)의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FOOTAGE(푸티지)’를 공개, 첫 번째 싱글 앨범 ‘Rollercoaster’의 타이틀 곡 ‘왜 만나 (Rollercoaster)’의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왜 만나 (Rollercoaster)’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흘러나오는 가운데 다크비(DKB) 멤버들이 직접 안무 창작에 참여한 퍼포먼스의 일부가 담겨 이목을 집중 시켰다. 그동안 선보였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는 달리 강렬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완벽한 완급 조절 안무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10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다크비(DKB)의 신곡 ‘왜 만나 (Rollercoaster)’는 연인 사이의 갈등, 계속 반복되기만 하는 사랑의 아픔을 롤러코스터를 타는 심정에 빗대어 표현한 힙합 R&B 장르의 곡이다.
한편, 다크비(DKB)는 오는 28일 컴백을 확정 짓고 콘셉트 트레일러와 포토 티저 공개, 다크비만의 스포일러 콘텐츠인 'FOOTAGE(푸티지)', 뮤직비디오 티저 두 편을 선보이며 다양한 방법으로 신보 'Rollercoaster'의 프로모션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데뷔 이래 발매했던 총 4장의 앨범에서 동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다양한 사랑과 이별, 그로 인한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음악들을 선보이며 끊임없이 대중들에게 공감의 메시지를 던져 그룹의 독보적인 매력을 어필해온 만큼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