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후디(Hoody)가 새로운 EP를 들고 가요계에 돌아온다.
AOMG는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5일 발매되는 후디의 새 EP 'D-day'의 첫 번째 티저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포스터는 돌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집 앞에 서서 미소 짓고 있는 후디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D-day'라는 EP 앨범명이 적혀 있고, 'D-4'라는 문구를 통해선 오는 25일 발매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D-day'는 후디가 지난 11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비가 그치면' 이후 2주 만에 새롭게 준비한 신보다. EP 이상 단위의 앨범은 지난 2019년 10월 발표했던 'Departure' 이후 2년여 만이라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낸다.
그간 다양한 싱글과 컬래버레이션 및 OST 작업에 참여하고, AOMG 자체 콘텐츠인 '후디의 요리 모음집'을 이끌며 팬들과 만났던 후디가 어떤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리스너들과 재회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에 첫 번째 티저 포스터 이미지부터 독보적인 감성과 무드가 예고돼 후디의 'D-day'를 향한 기대감이 일찌감치 뜨거운 상황이다.
후디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D-day'를 발매한다.
사진=AOMG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