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5:57
연예

'하트가 빛나는 순간' 최지수, 오재웅에 깜짝 고백..."나랑 만나자"

기사입력 2021.10.20 12:05 / 기사수정 2021.10.20 12:05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하트가 빛나는 순간’ 최지수가 오재웅에게 깜짝 고백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EBS 드라마 ‘하트가 빛나는 순간’ 4화에서는 천진난만한 고등학생 최빛나라(최지수 분)가 인기 프로그램 고하트 시즌 2의 출연 자리를 두고 유명 인플루언서 한초현(신소현)과 너튜버 구독자 수를 경쟁하며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그려졌다.

앞서 최빛나라는 구독자를 늘리기 위해 핸드폰으로 라이브 방송을 켜다가 이서우(배유진)가 연락이 되지 않는 박지혜(김아영)를 걱정하며 자신을 찾아오자 핸드폰만 챙긴 채 정신없이 밖으로 달려나갔다. 

이후 위험에 빠진 박지혜를 구하기 위해 앞장서는 최빛나라의 모습은 의도치 않게 라이브 방송으로 중계되었고, 그 영상이 실시간 인기 동영상에 올라가며 최빛나라의 너튜브 구독자가 급상승했다.


한편, 최빛나라는 수행평가를 하기 위해 서준영(오재웅)을 만났고, 머리핀이 귀엽다는 준영의 말에 얼굴을 붉혔다. 최빛나라와 서준영이 과제를 하며 서로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기도 잠시, 한초현과 차석진(정수빈)이 함께 올린 영상을 본 두 사람은 커플 댄스 영상을 촬영해 업로드했고, 이내 작별 인사를 하며 헤어졌다. 

그러나 서준영과 함께 찍은 사진들을 보며 걸어가던 최빛나라는 다급히 서준영을 불러 세웠고 “준영아! 나랑 만나자”라고 깜짝 고백해 순식간에 극을 설렘으로 가득 채웠다.

최지수는 최빛나라의 의리 넘치는 모습을 실감 나게 그려내면서도 서준영과 함께할 때면 부끄러워하는 최빛나라의 감정을 표정과 눈빛으로 오롯이 담아내 극의 흡입력을 끌어올렸다. 

이처럼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최지수의 열연에 시청자들은 '최빛나라 그 자체'라는 극찬을 쏟아냈다.

한편, ‘하트가 빛나는 순간’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5분에 방송된다.

사진=EBS ‘하트가 빛나는 순간’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