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3:06
사회

군대로 야유회를 간다? '군대 여행사' 폭발적인 반응

기사입력 2011.02.09 14:31 / 기사수정 2011.02.09 14:57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군 복무 기간 연장 등 군대 관련 이슈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에 올라온 '군대 여행사' 사진이 뜨겁게 주목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보레아스 만세'라는 닉네임의 한 유저는 '군대로 MT도 갈 수 있다'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을 첨부했다. 이 사진에는 '군대 여행사'란 간판이 내걸린 건물이 찍혀 있다.

상호 옆에는 '군입대 전문'이라는 문구와 함께 논산, 춘천, 의정부 등 신병 훈련소가 위치한 지명이 붙어있어 군에 입대하는 장정들을 위한 여행사라는 것을 알 수 있게 한다. 또한 '입대 당일 출발'이라는 홍보 문구 역시 빼놓지 않았다.

하지만, 웃음을 자아내는 부분은 바로 그 옆 창문에 붙어있는 'MT, 야유회'라는 글귀다. 얼핏 보기에는 군부대로 MT와 야유회를 갈 수 있을 듯한 느낌을 자아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 글을 올린 누리꾼은 자신이 경남 지역에 산다고 소개하면서 "우리집 근처에 있는 건물인데 보고 바로 사진을 찍었다"고 밝혔을 뿐 자세한 정보를 공개하지 않아 궁금증 역시 증폭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군대로 여행을 가다니", "경남 지역은 멀어서 그러는 듯", "군부대로 MT가면 정말 재밌겠다", "군대가 병무청 주최 캠프라는 말이 맞는 것 같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군대 여행사 ⓒ 보레아스 만세 제공]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