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다크비(DKB)가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15일 자정,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DKB(다크비) 1st Single Album Concept Trailer : Rollercoaster’ 영상을 게재했다.
다크한 무드가 감도는 트레일러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영상미, 감성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영상에 흐르는 멜로디컬한 사운드와 멤버들의 뛰어난 감정 연기가 트레일러 속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며 팬들로 하여금 다크비의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다크비는 작년 2월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괴물 신인’으로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로 국내 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이다. 특히 지난 3월 발매한 정규 1집 타이틀 곡 ‘줄꺼야 (ALL IN)’의 뮤직 비디오가 공개 6일만에 천만 뷰를 돌파,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dice is cast’ 발매 기념으로 진행된 ‘트위터 블루룸’에서 누적 조회수 시청자가 92만을 넘으며 매 앨범 발매마다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해 꾸준히 성장세에 있는 그룹이기도 하다.
또한 총 4부작 시리즈의 앨범들을 발매하고 동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다양한 사랑과 이별, 그로 인한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음악들을 선보이며 끊임없이 대중들에게 공감의 메시지를 던져 그룹의 독보적인 매력을 어필해온 만큼 이번 앨범에서는 어떠한 메시지로 대중들에게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트레일러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