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57
연예

신현준, 父와 콧날까지 닮은 붕어빵 …도곡동서 유명했던 누나들 미모 '눈길'

기사입력 2021.10.14 09:4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신현준이 닮은꼴 가족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신현준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빠랑 참 많이 닮았네. #아빠엄마 #둘째누나 #큰누나와정현 이쁘다 울 누나들 ♥️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케이크를 자르는 신현준의 부모님과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는 신현준의 둘째 누나, 그리고 첫째 누나와 조카의 과거 모습들이 담겨 있다.

특히 본인 사진이라고 해도 믿을 신현준의 아버지와의 닮은꼴 외모가 놀라움을 자아낸다. 눈썹, 눈, 날카로운 콧날까지 붕어빵이다. 

연예인 못지 않은 누나들의 미모도 인상적이다. 쇼호스트 유난희는 "누나의 미모는 익히 도곡동에서 소문 났었다는!"이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신현준은 띠동갑 연하의 아내와 결혼,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특히 지난 6월 54세의 나이에 막내딸을 얻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신현준은 지난해 7월 전 매니저 김씨가 신현준에게 제기한 갑질 및 프로포폴 의혹에 대해 허위 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고, 검찰은 지난 6일 징역 1년 6개월을 구형했다.

그는 소속사를 통해 "거짓 명예훼손으로 인해 정말 오랫동안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냈다. 거짓으로 한 사람을 사회적으로 매장하려한 행위와 가정을 망가뜨리고 진실을 가린 행위는 우리 사회에서 다시는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며 정의는 실현될 것으로 믿는다"고 입장을 밝혔다.

사진 = 신현준 인스타그램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