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2:29
연예

배구선수 김희진, 시크미 넘치는 잘생쁜 비주얼 [화보]

기사입력 2021.10.12 10:0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대한민국 여자 배구의 주역, 김희진 선수의 ‘잘생쁜’ 외모를 한껏 발산한 맥앤지나 매거진 화보가 공개됐다. 남녀노소를 설레게하는 시크한 비주얼로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뽐냈다. 

도쿄 올림픽 두 달전에 수슬을 받고 출전한 그녀는 “부상 탓에 몸이 못 따라가줄 때 너무 속상했어요. 스스로 너무 답답해 화가 날 때도 있었고 동료들에게 미안함이 컸죠. 실수를 해서 자책감이 들려고 할 때 동료들의 격려를 들으면 없던 힘도 샘솟아요”라며 여자 배구 대표팀의 든든한 팀워크를 보여줬다.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스포테이너 유망주로 떠오른 그는 “저를 통해 여자 배구가 알려지고 많은 분에게 관심을 받았으면 했어요. 넘치는 관심과 사랑 속에서 저는 배구 선수로서 제가 할 수 있는 역량을 모두 끌어내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해요”라며 배구 선수로서 책임감을 드러냈다.

이어 “은퇴하기 전까지 배구 선수로서 조금 더 발전했다는 평을 받는 선수가 되고 싶고, 지금 당장 앞둔 시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싶어요”라며 그녀의 목표를 밝혔다. 

패션 매거진 맥앤지나 준서호는 육준서가 커버를 장식했으며 ‘살림남2’의 야구선수 홍성흔과 부인 김정임, 한복 홍보대사 배우 전효성의 한복 화보가 공개된다.

반려동물 캠페인 ‘삶은 같이, 너란 가치’는 동물 행동 전문가 설채현의 인터뷰와 유명한 반려견 인플루언서 아노조비, 인절미, 마벨이네가 함께 했으며 가을 뷰티 및 패션 트렌드를 통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맥앤지나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