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15
연예

송지인 "'홈즈' 추천 배우=전수경, 안목 좋고 춤·노래 가능" (홈즈)

기사입력 2021.10.10 23:35 / 기사수정 2021.10.10 23:35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구해줘 홈즈' 송지인이 프로그램에 어울리는 배우로 전수경을 꼽았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송지인과 정혁, 이현이가 인턴 코디로 나섰다.

송지인은 "홈즈 1회부터 지금까지 본방사수했다"라며 애청자임을 고백했다. 이에 붐은 '구해줘 홈즈'의 최고 유행어를 물었고 송지인은 고민하지 않고 '없는 것보다 나아'라고 답해 붐을 흡족하게 했다. 이에 박나래는 "붐 코디가 알려준 것 아니냐"라고 물었고 붐은 "전혀 아니다"라며 손사레쳤다.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에 출연했던 송지인에게 김숙은 "출연진분들 중 '구해줘 홈즈'로 추천할만한 배우"를 물었다. 이에 송지인은 전수경을 추천하며 "안목 좋으시기로도 유명하고 또 한 가지가 춤과 노래가 되신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숙은 전수경이 출연하면 바로 붐과 출격하면 되겠다고 답했다.

이어 장동민은 복팀의 인턴 코디로 나선 이현이에게 "요즘 집이 난리더라. 너무 예쁘게 잘 꾸며서 난리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이현이는 "가장 신경 써서 인테리어를 했다. 목적과 취향을 확실하게 넣어서 인테리어를 했다"라고 답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