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99즈의 웃음 포텐 터지는 세끼하우스가 공개됐다.
오는 8일 첫 방송되는 tvN 신규 예능 ‘슬기로운 산촌생활’ 측은 1일,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사고뭉치 99즈의 반전 매력이 폭발한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친구라서 재밌고, 함께 웃을 수 있어서 친구인 게 물씬 느껴지는 99즈의 산촌 우정 여행이 어떤 힐링을 선물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이날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마지막 촬영이 끝난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아쉬움의 눈물을 흘리며 얼싸안고 있을 때, ‘납치 전문’ 나영석 PD의 비범한 등장으로 포문을 연다.
어쩐지 을씨년스러운 분위기가 풍기는 세끼하우스. “힐링이라고 하시지 않으셨나요?”라는 김대명의 귀여운 투덜거림에 나영석 PD는 “언제까지 교수님인 줄 알았어요? 여기 다른 곳이야”라고 경고한다. 이어진 영상 속 비바람과 사투를 벌이는 99즈의 모습은 시작부터 좌충우돌하는 세끼하우스 입성기를 예고한다.
삼시세끼 차려먹는 일이 이토록 어려운 가운데 산과 하늘이 맞닿은 듯 아름다운 세끼하우스엔 음식 냄새가 가득하다. 정경호를 필두로 콩나물밥, 삼겹살, 오삼불고기, 보쌈 등 뚝딱뚝딱 풍성한 한끼를 만들어내는 99즈의 모습이 정겹다. 매일매일 잔칫상이 펼쳐지고 손님이자 99즈의 어머니 김해숙과 함께 술 한잔을 기울이며 힐링을 선물한다.
누구보다 슬기로울 것 같은 99즈의 사고뭉치 반전 매력도 웃음을 유발한다. 폭풍 먹방 리액션이 기대되는 ‘먹깨비 셰프’ 정경호는 사방에 튄 밀가루 반죽을 치우려다 물을 쏟는 엎친데 덮친 귀여운 허당 매력을 발산했다.
‘어쩌다’ 예능감을 폭발시킨 김대명의 실수 퍼레이드도 포착됐다. 김해숙의 요리에 물을 쏟아부어 혼이 나고, 머리를 난데 없이 부딪히거나 닭과 대화를 나누는 엉뚱한 모습이 세끼하우스를 박장대소하게 만든다.
조정석은 시종일관 유쾌한 매력으로 99즈의 힐링을 책임진다. “건강한 육체를 원하십니까?라는 세기말 유행어와 함께 줄넘기를 선보이고, 팔뚝 근육을 과시하며 멋진 동네형 아우라를 뽐내는 장난꾸러기 면모가 절로 기분 좋은 웃음을 짓게 만든다. 섬세한 부채질로 인덕션급 불조절 실력을 자랑하며 ‘불피우기 부심’을 드러내기도.
유연석의 신문물 공격에 경계하는 그의 능청미도 웃음을 더한다. “이틀 만든 캐릭터”라고 투덜거리는 조정석에게 “형 캐릭터야? 그럼 안 건드릴게”라고 농담을 던진 유연석. ‘키다리 아저씨’ 유연석의 만능 목공 실력은 또 다른 재미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리액션 부자’ 전미도는 김대명이 무슨 행동만 하면 웃는 ‘폭풍 케미’를 보여준다. “왜 그래? 공연 시간 다가오는거냐?”라는 정경호의 농담에 “또 (흥이) 올라온다”라며 흥神(신)에 접신한 연기로 맞받아치는 전미도의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오는 8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