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화려한 퍼포먼스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실력파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오는 10월 1일 자정, 일본 데뷔 싱글 'MOON WALKER (JPN Ver.)'를 발매한다.
총 2곡이 수록된 이번 싱글의 타이틀곡 ‘MOON WALKER (JPN Ver.)’는 인트로의 휘파람 소리부터 중독성 강한 후렴구의 멜로디와 더불어 절도 있는 문워킹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지난 8월 국내에 발매된 스페셜 싱글 'MOON WALKER'의 일본어 버전으로 ‘BDC’의 달 세계관을 담은 ‘THE INTERSECTION’ 3연작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곡이기도 하다.
또한, 함께 수록된 ‘MOON RIDER (JPN Ver.)’은 그루브한 베이스 라인과 드라마틱한 비트 전개가 인상적인 일렉트로 팝 댄스 곡이다. 지난 4월, ‘BD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릭 비디오가 선공개 되어 큰 화제가 되었던 바 있으며 음원 발매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에 국내 음원유통사 뮤직카로마 측은 “앞으로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게 될 ‘BDC’의 새로운 도약을 향한 신호탄이 될 앨범”이라 밝혔다.
한편, ‘BDC’의 일본 데뷔 싱글 'MOON WALKER (JPN Ver.)'은 오는 10월 1일 자정에 전세계 발매되며, 국내 음원 사이트에는 10월 5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뮤직카로마-브랜뉴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