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0:28
연예

이솔이, ♥박성광 향한 애정 가득…"신혼, 다툼 있었지만"

기사입력 2021.09.29 14:42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남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솔이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남편이 하루종일 온라인 미팅을 하는데, 후다다 점심을 만들어주고 저는 거실에서 밥을 먹고 있었거든요. 좀 전 쉬는 시간에 잠시 내려오더니 그릇을 식탁 위에 올려두곤 '고생 좀 해줘요' 하고 다시 방으로 스윽 들어갔어요. 신혼부부로서 타인과 가족의 경계 어디즈음에서 공간과 생활을 공유하면서 네 일, 내 일이 모호해지니 다툼이 더러 있었거든요. 저희는 서로의 노동이 당연한 것이 아니지만, 그렇다고 서로를 위해 무언가를 하는 것 만큼 기쁜 것이 없다했고, 대신 고생했어, 고마워, 미안해, 수고해줘 등등의 인사를 자주 나누기로 했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어제 라방에서 어떤 사람과 결혼해야할까요? 라고 물어보셨는데, 오늘만큼은 서로를 위해 변화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소심히 얘기해보고 싶네요. 그렇게 더 좋은 일상을 가꾸어가주는 남편에게 괜시리 또 고맙고 그러네요"라고 덧붙였다.

이솔이는 집에서 온라인 미팅을 하는 박성광의 모습을 사진 찍어 게재하기도 했다.

한편 이솔이와 박성광은 지난해 결혼했으며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사진=이솔이 인스타그램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