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다비치 이해리가 명곡의 색다른 매력을 전한다.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와 이해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난 2009년 발표된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는 유미의 대표곡으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해리는 'N번째 연애'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재해석하며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에선 남자 주인공 무기와 어긋나는 부분들이 많아 결국 헤어짐을 택한 나리의 심정을 담았다. 이해리는 뛰어난 가창력과 애절한 보이스로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시킨다.
율로 작가의 작품인 'N번째 연애'는 전 남자친구의 바람으로 장기 연애를 마무리 지은 나리가 소개팅에서 만난 매력남 무기와 연애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현실 로맨스를 다뤘다. 카카오웹툰에서 연재된 이후, 누적 1.3억 뷰를 돌파하는 등 2030 독자들의 큰 공감대와 호응을 얻었다.
이해리는 최정상 보컬리스트로서 발표하는 곡마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발라드 명곡으로 꼽히는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가 이해리만의 감성으로 어떻게 달라졌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카카오웹툰 'N번째 연애'와 이해리의 만남으로 재탄생된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TOON STUDIO, MATCHERS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