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6:32
연예

몬스타엑스, 글로벌 팬들과 온택트 생일 파티 “사랑한다 몬베베”

기사입력 2021.09.27 17:0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공백기에도 몬베베(공식 팬클럽명)를 위한 온택트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지난 26일 오후 몬스타엑스는 공식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6번째 몬베베 생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오늘 생일이잖아. 그래서 내가 생일 파티를 준비했어”라는 민혁의 재치있는 오프닝으로 시작된 라이브 방송 속 몬스타엑스는 여섯 번째 생일을 맞은 몬베베를 위해 준비한 케이크 위 초를 불며 다정하게 생일 축하 노래부터 불렀다.

이어 몬스타엑스는 팬들이 좋아할 만한 다채로운 코너로 본격적인 소통을 시작했다. 멤버들의 취향 알아보기, 2021년 몬스타엑스 활동 중 명장면을 뽑아보는 코너, 그리고 서로를 향한 익명의 질문 등 추억을 회상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몬베베에게 직접 수여하는 상으로 남다른 팬 사랑을 자랑해 보였다. 항상 몬스타엑스를 사랑해주는 환상의 존재가 되어준다는 뜻의 ‘미나상, 항상, 환상’, 보고싶은 팬들을 볼 수 있기를 바라며 만든 ‘회상’, 늘 참신한 영상 제작과 사랑에 대한 발상이 아름다워서 수여하는 ‘발상’, 모든 팬덤들 중 으뜸가기 때문에 ‘내가 왕이될 상’, 아프지 말고 행복하기만을 바란다는 ‘속상’ 등 참신한 아이디어와 애정이 돋보이는 코너는 전 세계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네이버 NOW. ‘보그싶쇼’부터 MBC라디오 ‘아이돌 라디오 시즌2’,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등 각자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과 음악 작업을 하고 있다는 근황도 전한 몬스타엑스는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많은 사랑과 관심 항상 감사드린다. 몬스타엑스가 우리 몬베베를 위해서 이만큼 준비했구나 알아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이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라이브 방송으로 몬베베와 즐거운 시간을 보낸 몬스타엑스는 앞서 생일 축하 영상도 공개한 바 있다. 몬스타엑스는 “2015년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항상 사랑해준 여러분들께 정말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다. 오늘은 몬베베의 날인 만큼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겠다”고 말했고, 셔누는 군 입대 전 미리 촬영해둔 영상으로 “보내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몬스타엑스 셔누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다. 몬베베 너무 많이 보고싶다”며 감동을 자아냈다.

또한 몬스타엑스는 26일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비하인드 컷부터 비공개 컷, 라이브 포토, 오직 몬베베를 위해 제작된 ‘몬스타엑스가 몬베베를 사랑하는 법’ 등을 비롯해 해시태그 ‘#기억해이시간926’, ‘#6번째몬베베데이’로 콘텐츠를 대방출했고, 팬들 역시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몬스타엑스 이름을 올리며 SNS로 축하를 이어가는 등 서로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하루를 기념하는데 성공했다.


든든한 친구같은 존재로 서로의 배경이 되어주고 있는 몬스타엑스와 몬베베. 어디서나 몬베베를 먼저 언급하는 팬 사랑으로 유명한 몬스타엑스는 팬들과 함께해온 6년이라는 시간 동안 다져온 끈끈한 애정을 과시하며 모두의 부러움을 받는 아티스트와 팬덤 사이 이상적인 관계로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채널에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몬스타엑스는 현재 활발한 개인 활동은 물론, 팬들을 위한 콘텐츠로 소통을 멈추지 않고 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