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11:01
연예

안보현, '식스센스2' 최종회 출격…"막 다뤄주시길" [포인트:톡]

기사입력 2021.09.24 10:1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안보현이 '식스센스2'의 스케일에 감탄한다.

24일 방송하는 tvN '식스센스2' 최종회에는 배우 안보현이 출연해 초대형 스케일의 현혹에 맞선다.

'식스센스2'는 지난 6월 첫 방송한 이후 제작진의 치밀한 현혹과 이에 맞서 가짜를 찾아 나서는 출연진의 모습을 담아내며 매주 금요일 밤을 책임져 왔다.

상식을 넘어서는 이색 볼거리와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 그리고 이상엽 총 여섯 명의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케미가 어우러지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던 것. '식스센스2'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당초 12회에서 14회로 연장되기도 했다.

14회에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카이로스' 그리고 최근 '유미의 세포들'에 출연하는 팔색조 매력의 배우 안보현이 게스트로 나서며 대미를 장식한다.

안보현은 "완전 팬이다. 거의 다 챙겨본 것 같다"며 식스센스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는 한편 "막 다뤄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가짜 맞히기에 도전하는 안보현의 열정과 그를 향해 거침없이 직진하는 식스센스 멤버들의 케미가 이날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이날은 대망의 최종회를 맞이해 초대형 스케일의 현혹이 예고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세 장소를 방문한 뒤 가짜 한 군데를 가려내는 지금까지의 방식과 달리, 이날 출연진은 가짜가 가득한 펜션 일명 '가짜 하우스'에서 가짜들을 찾아 나선다.

모든 것을 의심해야 하는 상황 속 이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건들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역대급 반전에 많은 기대가 집중되는 것. 이날 안보현은 "많이 기대하고 왔는데 그 이상이었다"는 소감을 밝혀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더욱 고조된다.

한편, '식스센스2' 최종회는 24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오는 10월 1일 오후 8시 40분에는 '식스센스 스페셜'이 방송된다.

사진=tvN '식스센스2'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