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싸이퍼(Ciipher)가 기분 좋은 에너지로 가득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싸이퍼(현빈, 탄, 휘, 케이타, 태그, 도환, 원)는 24일 0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LIND(블라인드)’ 타이틀곡 ‘콩깍지’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뮤비 티저 속 멤버들은 각각의 개성이 돋보이는 청량하고 풋풋한 소년미, 훈훈한 비주얼 등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컴백을 예고한 싸이퍼의 행보에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이와 더불어 싸이퍼는 24일 오후 티빙을 통해 방송되는 ‘KCON:TACT HI 5’ 무대에 오른다. 싸이퍼는 아직 컴백 전임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이날 ‘KCON:TACT HI 5’에서 미니 2집 타이틀곡 ‘콩깍지’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싸이퍼의 미니 2집 ‘BLIND’는 데뷔 앨범 ‘안꿀려’ 이후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데뷔 앨범에 이어 멤버들이 직접 전 트랙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콩깍지’는 캐치한 훅 라인과 밝은 에너지가 돋보이는 트랙으로, 태그가 곡 프로듀싱을, 케이타·원이 작사를 함께 도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탄탄한 실력과 독보적인 포텐셜을 겸비한 싸이퍼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IND’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레인컴퍼니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