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23:25
게임

불멸 온라인, 최고 동시접속자수 7만 명 돌파

기사입력 2011.02.01 17:18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엔도어즈의 정통 MMORPG '불멸 온라인'의 최고 동시 접속자 수가 7만 명을 돌파했다.

'불멸 온라인'은 공개 서비스 시작 이후 연일 전 서버가 포화 상태에 이르는 등 지속적인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엔도어즈는 매주 신규 서버를 증설하고 각 서버 별 수용 인원을 확장하고 있다. '불멸 온라인'은 지난 주말에 오픈한 '오딧세이' 서버를 포함하여 현재 총 10개의 서버를 오픈한 상태이다.

동시 접속자수 7만 명 달성(지난 주말 기준)은 지난 12월 2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지 한 달여 만에 이룬 성과로, 엔도어즈는 이를 기념해 오는 2월 1일부터 1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불멸 온라인의 매력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불멸 온라인'의 매력을 각 블로그나 까페, 커뮤니티 등에 올리고 해당 게시물의 URL 및 간략한 내용을 불멸 홈페이지에 올리면 아이패드(1명), 외식상품권(5명)을 지급한다. 또한 홈페이지에 축하 메세지를 남기는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제공한다.

'불멸 온라인'은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잘 구현하면서도 잘 갖춰진 튜토리얼, 전투 도우미, 네비게이션 시스템 등 보다 쉽고 편리하게 MMORPG를 즐길 수 있는 요소가 가득하여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http://bm.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불멸온라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